-5월 25일 서울 명동에서 일반인 대상-
–프린세스 크루즈 지역별 여행 정보,상담 및 예약까지 –
[2019년 5월 8일] 전세계 360여개 여행지로 항해하고 있는 프린세스 크루즈가 오는 5월 25일(토) 서울 명동에 있는 뱅커스 클럽(은행연합회)에서 일반인을 위한 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를 개최한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는 크루즈 여행을 한 번도 해보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왜 크루즈 여행인가’ 하는 질문에 답을 찾을 수 있으며, 한 번이라도 크루즈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여행지와 차세대 크루즈의 다양한 시설, 크루즈 판매 여행사들의 상품과 특별한 혜택까지 알아볼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는 크게 2부로 구성된다. 1부는 최근 보다 새롭게 향상된 프린세스 크루즈의 시설과 서비스 그리고 크루즈 여행의 특징에 대해 소개한다. 2부는 전세계 주요 크루즈 여행지와 구체적인 일정에 대한 시간으로 알래스카, 유럽과 같이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관심을 갖는 여행지는 물론 먼 남미 등 새로운 크루즈 여행지를 알려준다. 또한 현장에서는 판매 여행사 담당자들로부터 구체적인 크루즈 일정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프린세스 크루즈 지 챈 한국 지사장은 “최근에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크루즈 여행이 소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크루즈를 숙박 시설로만 인식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크루즈 여행은 숙박은 물론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 브로드웨이 스타일의 최고급 뮤지컬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쇼핑, 각종 선상 프로그램, 스파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서비스, 기항지 투어 등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경험하는 토탈 여행입니다. 이 때문에 좋은 여행이 되기 위해서는 좋은 크루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엑스포에 오시면 프린세스 크루즈가 왜 전세계 선사 중에서 베스트 크루즈 일정, 베스트 고객만족상 등 수많은 상을 받은 프리미엄 선사인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이번 크루즈 엑스포는 오는 5월 25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중구 명동에 있는 뱅커스 클럽에서 개최되며, 참가비는 무료.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사전 신청자(선착순) 100명이 참석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에서 준비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행운권 추첨을 통해 총 31명에게 프린세스 크루즈의 크루즈쉽 모형, 에코백, 마켓백 등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로 전화(02-318-1918) 또는 이메일(support@carnival-kr.com) 로 이름과 전화번호, 이메일을 남기면 된다.